RESPONSIVE WEB & MANAGEMENT

홈페이지제작스토리 EARTH STORY

홈페이지제작스토리 EARTH STORY

어스에서 전하는 새소식입니다.

프로젝트소식ㆍ서비스ㆍ기술ㆍ뉴스ㆍ트랜드 등 다양한 소식들이 업데이트 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392

느려진 로딩속도 올리는 방법

로딩 속도가 느린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순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로딩 속도를 높이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첫째로, 이미지와 스..

The Earth
391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필수 도구 FTP와 Telnet

FTP와 Telnet은 홈페이지 제작과 관리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FTP는 파일을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에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홈페이지를 업로드하거나 수정할 때 특히 유용한데..

The Earth
390

전문성을 뽐내는 컨설팅 회사 홈페이지 제작 팁!

컨설팅 회사의 홈페이지는 디지털 에이전시가 가진 많은 도전 과제들을 안전하게 해결하고, 미래의 성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합니다. 첫인상은 마지막 기억에 오랫동안 남는다는 말처럼, 효..

The Earth
389

클라우드와 호스팅 차이

클라우드와 호스팅은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저장하고 처리하는 방식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호스팅은 일반적으로 단일 서버에서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것으로, 사용자는 해..

The Earth
388

모바일 웹과 모바일 앱의 차이 어떤걸 선택해야하 할까?

모바일 웹과 모바일 앱은 각각 특징과 용도에 따라 선택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바일 웹은 웹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웹사이트로,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만 있으면 사용할 수..

The Earth
387

식품, 푸드 홈페이지 제작의 핵심

푸드와 식품 산업은 시각적인 매력과 효율적인 홍보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 효과적인 온라인 플랫폼이 필수적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고객들에게 매혹적인 시각 경험을 제공하고,&nb..

The Earth
386

웹사이트 제작에서 핵심, 서버의 역할과 중요성

서버는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고 관리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사용자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그 요청은 서버로 전송되어 서버에서는 해당 ..

The Earth
385

요즘 대세는 라이브방송! 카페24쇼핑몰과 라이브방송으로 시너지 효과!

카페24는 다양한 쇼핑몰 플랫폼을 제공하여 기업 및 개인이 손쉽게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과 편리한 기능들을 통해 쇼핑몰을 쉽..

The Earth
384

온라인상 대표 상징! 일반 기업 홈페이지 제작을 잘하려면?

기업의 홈페이지는 웹상에서의 대표 상징이며, 이를 제대로 구축하는 것은 기업의 성장과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일반기업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은 단순한 정보 전달 수단을 넘어 고객과의 소통창구로서의..

The Earth
383

홈페이지 방문자수를 높이는 마케팅 방법

홈페이지 방문자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종합적이고 전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접근이 필요합니다. 먼저, 검색 엔진 최적화 (SEO)를 강화하여 웹사이트가 주요 검색 결과에서 노출되도록 합니다.&n..

The Earth
382

홈페이지 맞춤형제작과 템플릿제작 무엇이 다른가요?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핵심적인 고민 중 하나는 맞춤형 디자인과 템플릿 중 어떤 방식을 선택할 것인가입니다. 각각의 방식은 장단점을 갖고 있어, 프로젝트의 목적과 특성에 따라 적절한 선택이 ..

The Earth
381

행사홈페이지 제작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벤트와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소통과 협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장면이 됩니다. 특히, 골프 대회, 마라톤, 영화시상식과 같은 대규모 행사에서는 홈페이지가 그 중심 역할을 합니다.&nbs..

The Earth